[3]
나15 | 24/09/17 | 조회 0 |루리웹
[7]
갓존슨 | 00:10 | 조회 453 |SLR클럽
[10]
사료원하는댕댕이 | 00:27 | 조회 0 |루리웹
[21]
삼지광 | 00:25 | 조회 0 |루리웹
[9]
고장공 | 00:22 | 조회 0 |루리웹
[2]
삼지광 | 24/09/17 | 조회 0 |루리웹
[12]
삼지광 | 00:22 | 조회 0 |루리웹
[21]
291838 | 00:18 | 조회 0 |루리웹
[1]
느와쨩 | 24/09/17 | 조회 0 |루리웹
[6]
도애 | 00:11 | 조회 0 |루리웹
[16]
여긴ㅇㅅㅇ하는사람없어서좋다 | 00:17 | 조회 0 |루리웹
[8]
엠버의눙물 | 00:16 | 조회 0 |루리웹
[7]
물쟁이 | 00:11 | 조회 0 |루리웹
[8]
데오그라시스 | 00:06 | 조회 501 |SLR클럽
[1]
이세계멈뭉이 | 00:11 | 조회 0 |루리웹
댓글(12)
저래서 영업은 기록을 하든지 녹음을 하든지 해서 보관을 해놔야 함
그게 오히려 클라이언트가 헛소리하면 반격할 무기가 되기도 함
클라이언트가 그쯤되면
팬톤 코드로 요구해야 하는거 아니냐
클라이언트가 기술적인 부분 모르는 경우는 허다해서.
클라이언트는 정상인데
영업이 그럼 어느정도 톤이요? 하고 대충 원하는 색 받아왔어야함
전서구만도 못한 놈 문제야 이건 ㅋㅋ
ㄹㅇ 전서구 보다 못한 놈이네
클라이언트가 진짜로 "평범한 파랑색" 이라고 말했으면 그냥 구체적으로 어떤거냐고 스무고개를 할 수 밖에없지만
구체적으로 어떤 색을 언급을 한 시점에서 제대로 안듣고온게 잘못이 맞음 ㅋㅋㅋㅋ
업무는 이메일을 활용합시다,
코이즈 전달하는 것조차 못하는 놈www
진짜 저런 식이더라.
말로 하는건 절대 믿으면 안 됨.
모든건 텍스트로 기록되 있어야된다.
영업이 너무 날로 일하네
오늘의 교훈 : 영업은 클라이언트와 입을 잘 맞추어야 한다